NeedleRotateCtrl |
public class NeedleRotateCtrl : MonoBehaviour { |
Time, rigidbody.AddExplosionForce |
float startTime;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bomForce,transform.position,bomRadius,5.0f); |
|
외부 스크립트 사용하기 |
public RocketShoot rocketshoot;
|
transform.FindChild("door").SendMessage("DoorCheck");
//transform -> 경로명을 포함한다. |
|
|
|
'유니티3D > 함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릭터 마우스 포인터지점으로 이동 (0) | 2013.12.04 |
---|---|
UNITY3D 자주쓰는 스크립트_4 (0) | 2013.10.08 |
UNITY3D 자주쓰는 스크립트_2 (0) | 2013.09.27 |
UNITY3D 자주쓰는 스크립트_1 (0) | 2013.09.27 |
Rigidbody.AddForce() (0) | 2013.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