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leRotateCtrl

 public class NeedleRotateCtrl : MonoBehaviour {
 
 
 public Transform gun;
 public Transform pivot;
 
 float prevAngle;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prevAngle = gun.transform.rotation.eulerAngles.z;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float currentAngle = gun.transform.rotation.eulerAngles.z;
      float deltaAngle = currentAngle - prevAngle;
  
  if(deltaAngle != 0)
  {
        transform.RotateAround(pivot.position,Vector3.forward,deltaAngle);
  }
  
  prevAngle = currentAngle;
 }
}

 

 

Time,  rigidbody.AddExplosionForce  

 float startTime;
 float bomLiveTime = 5.0f;
 float bomRadius = 15.0f;
 float bomForce = 1000.0f;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startTime = Time.tim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if((Time.time - startTime) > bomLiveTime)
  {
   Bom();
  }
 }
 
 void OnCollisionEnter(Collision Col)
 {
  Bom (); 
 }
 
 void Bom()
 {
  Collider[] collider = Physics.OverlapSphere(transform.position,bomRadius);
  
  foreach(Collider col in collider)
  {
   if(!col.gameObject.Equals(gameObject) && col.rigidbody != null)
   {
    rigidbody.AddExplosionForce             

                             (bomForce,transform.position,bomRadius,5.0f);
   }
  }
  
  Destroy(gameObject);
 }

 

 외부 스크립트 사용하기

public RocketShoot rocketshoot;



rocketshoot = GameObject.Find("RocketShoot").GetComponent<RocketShoot>();



rocketshoot.fire();


RocketShoot ---> 오브젝트 이름
RocketShoot ---> 스크립트 이름

 

transform.FindChild("door").SendMessage("DoorCheck");

//transform -> 경로명을 포함한다.

 

 

 

 

'유니티3D > 함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릭터 마우스 포인터지점으로 이동  (0) 2013.12.04
UNITY3D 자주쓰는 스크립트_4  (0) 2013.10.08
UNITY3D 자주쓰는 스크립트_2  (0) 2013.09.27
UNITY3D 자주쓰는 스크립트_1  (0) 2013.09.27
Rigidbody.AddForce()  (0) 2013.08.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