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PlayerCtrl : MonoBehaviour {
 
 
 
 [System.Serializable]   //요걸 적어줘야 자바스크립트로 짠게 씨샵에서 된다.
 
 public class Anims
 {
  public AnimationClip idle;
  public AnimationClip runForward;
  public AnimationClip runBackward;
  public AnimationClip runLeft;
  public AnimationClip runRight;
 }
 
 public Anims anims;
 public Animation anybody;
 public float Speed =  10.0f;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anybody.clip = anims.idle;
  //anybody.clip = anims.runForward;
  anybody.Play();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float v = Input.GetAxis("Vertical");
  float h = Input.GetAxis ("Horizontal");
 
  transform.Translate(Vector3.forward * v * Time.deltaTime * Speed);
  transform.Translate(Vector3.right * h * Time.deltaTime * Speed);
  
  
  
  
  if(v > 0.1f)
  { // 동작을 혼합시켜 주는 함수 크로스페이드
   anybody.CrossFade(anims.runForward.name,0.3f); 
  }
  else if(v < -0.1f){
   anybody.CrossFade(anims.runBackward.name,0.3f); 
  }
  else if(h < -0.1f){
   anybody.CrossFade(anims.runLeft.name,0.3f); 
  }
  else if(h > 0.1f){
   anybody.CrossFade(anims.runRight.name,0.3f); 
  }else
   anybody.CrossFade(anims.idle.name,0.3f);
  
 }
}

 

'유니티3D > 예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yerCtrl_V2  (0) 2013.07.25
PlayerCrtl  (0) 2013.07.25
자동차게임 전체 스크립트  (0) 2013.07.23
도로밖으로 차 못나가게 하기  (0) 2013.07.22
자동차 좌우 이동  (0) 2013.07.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