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결혼 준비 하면서, 괜찮은 맞춤 양복점이 있어서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부모님께 해드릴 양복이라서 진주에서 괜찮을 곳을 열심히 찾던 중 살로토 진주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진주 사시는 분이라면, 아주 찾기 쉬운 남강다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 지도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아버지 드릴 양복이라서, 멋지게 잘 나왔으면 좋겠다 하고 걱정 많이 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안내도 잘 해주시고, 아주 기분좋게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맞춤 양복을 입으신 아버지 모습이 정말 멋져보여서, 저도 뿌듯하고 대 만족이었습니다.

 

 

 

위 지도를 따라서 가시다보면, 입간판을 보실수 있습니다. ( 살로토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양복 없어도 된다고 하시더니, 열심히 가봉 하고 계시네요 ㅎㅎ

 

 

 

 

내부는 보시다 시피, 맞춤양복 전문점 답게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실내가 럭셔리하게 꾸며져 있어서, 완성된 정장도 럭셔리 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ㅎㅎ

 

 

 

저는 봐도 잘 모르지만, 이렇게 원단 같은 것도 보여주시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저희 말고도 이미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녀 가셨는지, 이미 완성된 옷들이 많이 걸려 있었습니다.

 

 

 

 

 

 

이미 가봉이 완료된 옷들도 많이 보이네요.

 

 

 

 

 

역시 예감대로 아주 멋지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아버지께서 무척 맘에 들어하셔서, 뭔가 효도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진주에서 양복 맞추실 일이 있으신분은 살로토 진주점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이만~ ㅎㅎ

 

 

 

 

 

 

 

 

 

+ Recent posts